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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스타벅스, ‘모닝박스’ 5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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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19, 2019, 17:02:40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스타벅스, ‘모닝박스’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샐러드·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모닝박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햄에그 크레페, 베이컨 치즈 치아바타, 멕시칸 브리또, 바질 펜네, 잉글리쉬 머핀 등 총 5종이다.

 

스타벅스측은 “가벼운 아침식사를 다양하게 즐겨보고 싶다”는 고객 제안을 수렴해 이번 모닝박스를 개발·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닝박스는 모두 5900원에 판매되며, 오후 3시까지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하는 경우 800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청년떡집, ‘흑심떡’ 선봬= 청년떡집이 신제품 ‘흑심떡’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떡 속에 흑임자가 박힌 크림을 채우고, 흑임자 가루를 듬뿍 입힌 것이 특징이다. 검은깨를 담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다. 

 

이순영 청년떡집 팀장은 “흑심떡은 퓨전떡이지만 흑임자를 담아 전통떡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다”며 “칼슘 성분이 풍부한 흑임자는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의 뼈 건강에 좋고, 남녀노소 건강 간식으로도 일품”이라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리얼 슬로우’ 신제품 출시= 남양유업이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농후발효유, 떠먹는 요거트, 액상 요구르트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얼 슬로우’는 남양만의 저온숙성 발효기술로 천천히 발효시켜 발효유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고, 유익균 생존력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당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가격은 농후발효유, 요거트, 요구르트 순으로 각각 6780원(8개입), 2800원(4개입), 2180원(5개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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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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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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