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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LoL카드 발급받고 챔피언·스킨 받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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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20, 2019, 14:02:25

라이엇 게임즈와 제휴카드 출시..LoL 즐기는 10대~30대 남성고객층이 선호하는 업종 관련 혜택 탑재
국내 가맹점 최대 1% 할인·Yoth 선호업종 10% 할인 등..체크카드로 RP 첫 결제 고객에겐 경품도 증정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우리카드가 업계 최초로 유명 AOS(Aeon of Strife)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제휴카드를 내놨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지난 18일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박준규)와 ‘LoL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LoL을 즐기는 고객층이 대부분 10대~30대 남성임을 감안해 이들이 선호하는 업종을 위주로 혜택을 탑재했다. 우선 신용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 청구할인과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S-OIL·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최대 100원을 할인 받는다.

 

이밖에 대중교통과 스타벅스, 폴바셋 10% 청구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Youth 소비 패턴을 겨냥했다.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어학 ▲영화관 ▲편의점·드럭스토어 ▲온라인몰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20%할인(사이렌오더 포함)과 대중교통 2000원 할인·통신요금 3000원 할인 혜택도 있다.

 

더불어,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신청일 기준 내달 10일까지 Riot Point(RP, 스킨·챔피언 구매전용 게임캐시)를 첫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챔피언·스킨(LoL 인기 캐릭터 5종과 의상) 쿠폰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e스포츠인 LoL 제휴카드 출시로 Youth 고객층 확보를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LoL과 LCK(LoL CHAMPIONS KOREA)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LoL을 사랑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 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상품과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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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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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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