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신앙촌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제2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을 소개했다고 5일 밝혔다.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소개하는 영남권 최대규모의 박람회다. 90% 이상의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최고의 육아 행사로 손꼽히는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개의 기업이 참가했다.
신앙촌식품의 체험 부스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와 요구르트 런의 제품성으로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돼 있는 데다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모든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런은 식약처가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 중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에 대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1년 장기계약 고객에게 증정한100% 국산콩으로 만든 생식 두부 ‘생명물 미니두부’와 자연발효숙성 ‘생명물 캠핑간장’도 호평을 받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육아맘’들 사이에서 화제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을 현장에서 직접 시음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