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롯데칠성음료,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출시= 9일 롯데칠성음료는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 잡고 미술 영재아동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재장학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을 키우기 어려운 예체능 영재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총 3종 제품이 출시됐으며, 각각 미술 영재아동의 그림이 페트병 디자인으로 사용됐다.
유니베라, ‘알로엔’ 3종 선봬= 유니베라가 화장품 ‘알로엔’을 선보였다. ‘알로엔 모이스처 캡슐젤’, ‘알로엔 나이트 밸런싱 젤’, ‘알로엔 클리어 쉴드 선스틱’ 등 총 3종이다. 유니베라의 알로에 가공 기술을 통해 큐매트릭스 알로에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큐매트릭스 알로에는 자연 상태의 알로에보다 영양 함량이 6배 가량 높아, 피부 진정 작용·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또한 특허원료인 동백나무꽃추출물·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등이 공통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가격은 위 명시된 순서대로 2만 5000원, 5만원, 4만원 순이다.
대상웰라이프, ‘위편한 자색마&오트’ 선봬= 대상웰라이프가 가열하지 않은 생마즙을 넣어 영양을 살린 녹즙 신제품 ‘자색마&오트’를 출시했다. 자색마는 일반마와 달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오트밸리에 함유된 귀리는 단백질·식이섬유·필수 아미노산 등 함량이 높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식사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가 각광받고 있다”며 “집에서 직접 갈아먹는 마즙 못지 않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위편한 자색마&오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