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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신상품 ‘소중한우리아이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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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0, 2019, 11:05:41

주계약 보험료 갱신 없이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  ABL생명은 주계약 보험료 갱신 없이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별도의 특약 가입 없이 주계약만으로 재해장해, 중대한 질병 및 수술, 암으로 인한 수술·입원 등의 치료비, 특정전염병(홍역·성홍열 등), 골절, 깁스치료비, 유괴·납치위로금, 강력범죄치료비 등을 아이의 성장기부터 성인 이후까지 보장한다. 

 

상품은 30세까지 보장하는 1종과 80세 또는 100세까지 보장하는 2종으로 설계가 가능하다.

 

1종은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형(1형)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각 단계별 입학자금과 만기환급금이 지급되는 중도급부형(2형) ▲계약 만기 시 주계약 보험료의 80%를 환급해주는 만기환급형(3형)으로 자금 상황에 맞춰 설계 할 수 있다. 2종은 순수보장형으로만 가입 할 수 있다.

 

가입 가능 나이는 1종은 태아부터 14세, 2종은 태아부터 19세까지다.

 

이밖에 태아 가입 시 필요한 산모보장을 비롯해 성조숙증, 뇌성마비, 중증아토피 같은 어린이 주요질병과 응급실 내원비, 치과치료비 보장 등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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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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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2025.11.05 12:25: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우리가 영속하기 위해서는 경쟁우위를 가지고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갖은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에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이익 달성 성과에 대해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며 구성원을 격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성 외곽에 설계했던 연못인 ‘해자(垓子)’를 언급하며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정 사장이 제시한 LG디스플레이만의 해자는 ‘T·C·Q·D·R’입니다. 이는 ▲T(Technology, 기술 리더십) ▲C(Cost, 수익 구조) ▲Q(Quality, 품질) ▲D(Delivery, 공급 안정성) ▲R(Relationship, 고객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정 사장은 “Q·D·R은 기업의 기본 소양으로, 세 가지를 토대로 T와 C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에 대해 “시장을 압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키워 ‘기술 1등 LGD’가 되어야 한다”며 “CTO, 사업부, 생산, 품질 등 전사가 원팀으로 힘을 모으고, AX(AI 전환)를 가속화해 압도적인 기술 완성도를 갖춰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는 원가 경쟁력을 통한 안정적 수익성 확보이자 기업 생존의 필수 조건이라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각으로 원가 개선에 도전하고, 우수 사례는 빠르게 확산해 많은 부분에 적용돼야 한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끝으로 “시장은 지금도 혁신 변화 중이기 때문에 현상유지는 곧 퇴보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치열하게 남들보다 두 배 빠르게 달려 가자”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말고 ‘LG디스플레이의 경쟁우위는 내가 만든다’는 마음으로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CEO 온에어’는 온라인으로 국내 전 사업장(파주, 구미, 마곡, 여의도)을 포함,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사업장까지 실시간 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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