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메트라이프재단·한국해비타트,'희망의 집짓기' 후원협약

URL복사

Wednesday, July 16, 2014, 15:07:33

집짓기 후원금 8000만원 후원금 전달예정.."저소득층 주택건립에 사용될 것"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이사장 김종운)은 지난 15일 역삼동에 위치한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한국해비타트와 희망의 집짓기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종운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 이사장과 유태환 한국해비타트 상임대표 등이 참석해 이번 활동을 위한 후원금과 임직원 자원봉사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미화 8만 달러(원화 약 8000여만원) 규모의 후원금을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후원금은 강원도 춘천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주택 건립에 사용된다. 또한 메트라이프생명의 임직원 봉사단은 집짓기 현장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 이사장은 해비타트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올해부터 한국에서도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앞으로도 이러한 소중한 의미가 담긴 이웃 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장애아동, 독거어르신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서는 팀별순회 자원봉사 임직원 가족이 동참하는 자원봉사 전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회사 소속 재무설계사(FSR)연계 자원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은정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