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시그나사회공헌재단, 한여름특집 ‘Heyday 작은 음악회’

URL복사

Wednesday, July 30, 2014, 11:07:25

시원한 음악선곡으로 인근 직장인들 호응높아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은 지난 6월부터 시그나사회공헌재단과 종로구가 공동으로 ‘Heyday(헤이데이) 작은 음악회여름특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1230분부터 1시까지 종로구 삼봉로에 위치한 시그나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공연에는 시니어 밴드와 아마추어 예술인이 참여하며 인근 직장인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달의 공연은 따라 부르기 쉬운 여름 특집 음악들로 구성, 더위를 잊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의 시니어밴드인 상상밴드의 신나는 연주와 어쿠스틱밴드 브랜치의 청량감 있는 공연으로 활기를 불어 넣었다.

 

또한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과 김영종 종로구 구청장은 공연을 관람한 후 밴드 멤버들과 기념 촬영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Heyday 작은 음악회를 즐기는 인근 직장인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종로구의 신나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은정 인턴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