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Biz 기업/비즈

[오늘의 생활경제] 편의점 CU,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18, 2019, 13:06:16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편의점 CU,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18일 편의점 CU는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 입 크기의 큐브 모양의 목살 스테이크와 구운 감자·그린빈, 볶음밥, 케이준 감자튀김 등이 곁들여져 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여름철 야외 나들이객들이 안주용,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큐브스테이크를 도시락으로 기획해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연안식당, ‘여름 신메뉴 3종’ 선보여= (주)디딤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여름을 맞아 ▲연안 해산물 물회 ▲꼬막국수 ▲멍게국수를 신메뉴로 선보였다. 해산물 물회는 시원한 육수에 꼬막·멍게·한치·소라를 더해, 소면·공기밥이 함께 제공된다.

 

꼬막국수와 멍게국수는 각각 꼬막 양념장과 무장아찌, 신선한 활멍게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미니 공기밥도 제공돼 비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디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메뉴”라고 소개했다.

 

풀무원다논, ‘그릭프로즌-통팥 맛’ 출시= 풀무원다논의 ‘그릭프로즌’이 여름 신제품인 ‘통팥 맛’을 선보였다. ‘그릭프로즌’은 ‘100% 요거트’를 얼려먹는 콘셉트로, 유산균이 냉동 상태에서도 살아 있는 제품이다. 24시간 냉동 보관해도 너무 단단하게 얼지 않아 쉽게 떠먹을 수 있다.

 

신제품 ‘통팥 맛’은 100% 국산 팥이 사용됐다. 풀무원다논측은 “기존 딸기·바닐라 맛 제품이 아이들과 젊은 층을 주요 타겟으로 했다면, 해당 제품은 더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가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모나리자를 ‘고화질로’ 안방에서 감상한다

모나리자를 ‘고화질로’ 안방에서 감상한다

2021.09.16 09:10:5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라이프스타일TV ‘더 프레임(The Frame)’에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대표작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루브르 박물관과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더 프레임 사용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나리자’, 외젠 들라크루아의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 등 명작과 루브르 피라미드, 튈르리 정원 등 박물관 건물과 풍경이 포함된 대표 작품 40점을 ‘아트 스토어’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더 프레임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4K QLED 화질과 주변 조도에 따라 색감을 조정해주는 조도 센서덕에 마치 현장에서 직접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전합니다. 2021년형 더 프레임은 기존 대비 절반 가까이 얇아진 24.9mm의 두께와 다양한 색상의 액자형 베젤을 제공하며 크기도 85형까지 확장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루브르 박물관에 앞서 스페인 ‘프라도’와 러시아 ‘에르미타주’ 등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미술관과 협약을 맺어 더 프레임 전용 플랫폼인 아트 스토어를 통해 미술사에 이름을 남긴 명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