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겨울옷 최대 75% 할인...‘역시즌 프로모션’ 열어

URL복사

Monday, June 24, 2019, 18:06:32

일주일간 32개 브랜드 900여개 제품 판매..올해 겨울 신상 미리 공개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11번가가 패딩·코트 등 겨울옷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연다.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약 900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24일부터 30일까지 ‘Summer for Winter’ 기획전을 열고 인기 겨울 아우터를 75%까지 할인한다. 남성·여성복 브랜드 20개, 유아동 브랜드 12개로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900개 상품을 선보인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빈폴키즈·닥스&헤지스 키즈·마인드브릿지·캘빈클라인·플라스틱 아일랜드·LAP·쉬즈미스·SOUP·파크랜드·이스트쿤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는 팬콧키즈·크록스키즈·폴햄키즈·에고이스트·폴햄·탑텐·디폴트·신원·KARRA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상품은 ▲닥스키즈 다운점퍼(11만원대) ▲빈폴키즈 다운점퍼(21만원) ▲캘빈클라인 패딩(10만원대) ▲에고이스트 겨울 패딩(9만원대) ▲이스트쿤스트 트렌치코트·쉬즈미스 구스다운 점퍼 (각 5만원대) ▲LAP 겨울 아우터(3만원대) ▲마인드브릿지 경량패딩(2만원대) 등이다.

 

11번가는 “역시즌 행사는 고객들이 겨울 제품을 미리 싸게 구매할 수 있어 매년 꾸준히 인기가 높다”며 “재고 처리 개념의 행사에서 벗어나 일부 브랜드의 경우 다가올 트렌드를 예상하고 고객들의 반응을 미리 살피기 위해 신상품 출시를 앞당겨 선보이는 경우도 있다”고 했다.

 

실제로 ‘탑텐’은 이번 행사에서 2019년 F/W 프리오더 상품인 ‘리얼구스 경량패딩’·‘폴라리스 롱패딩’을 미리 선보인다. 임현동 11번가 패션 담당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올겨울 상품을 미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