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해외직구 플랫폼인 ‘아이허브(iHerb)’가 국내 인기 건강기능식품의 최저가를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아이허브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대한민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iHerb, Do You?’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베스트셀링 영양제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보장한다.
우선, ‘얼라이브(Alive)’의 원스데일리 종합비타민 4종(맨즈, 우먼, 맨즈50+, 우먼50+)과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을 온라인 최저가 보장한다.
지난 2일 기준으로 오픈마켓 C사에서 1만 6560원에 구매 가능한 여성용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우먼(60정)’의 경우 아이허브에서는 1만 56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나우푸드(NowFoods)’ 베스트셀링 5종(실리마린 밀크씨슬, L-아르기닌, 마카, 키토산, 페이즈2)도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된다.
스티브 조(Steve Cho) 아이허브 CMO(Chief Marketing Officer)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iHerb, Do You?’ 캠페인은 한국 소비자가 영양제를 구매할 때 일일이 가격을 비교할 필요가 없도록 대한민국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점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1200여개 브랜드의 3만여 종 이상 제품을 제공하는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가격의 10%를 ‘iHerb 로열티 크레딧’으로 적립받아 다음 주문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이허브는 지난 2일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아이허브의 최저가 프로모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나우푸드와 얼라이브 영양제 중 1종을 증정한다.
한편, 건강보조·생활건강 제품 쇼핑몰 아이허브는 1200여 개 유명 브랜드의 3만여 종류 제품을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한국 등 15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품 품질과 신선도 관리 기준은 미국 내 업계 최고 수준이며,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최신 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