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style 라이프스타일

렌탈의신, 물·공기·청결·피부 케어할 수 있는 기획전 연다

URL복사

Thursday, July 11, 2019, 18:07:35

‘육아맘’ 위한 BABY PICK 기획전..네 개 카테고리로 한 눈에 상품 비교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렌탈의신이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기획전을 연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구성해 필요한 상품군들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BABY PICK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육아맘’들을 위한 기획전이다. 물·공기·청결 관리·피부 관리 네 카테고리로 상품들을 나눠 편하고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는 인공지능을 적용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청정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헤드부는 상하좌우로 곡선을 그리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액티브 스윙 케어’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다.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AP-0818A의 월 렌탈료는 3만 9900원대다. 또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위생에 대한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가 가능하며 전기분해 살균수로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내부 관로·냉수관·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CP-PS011NG·CP-PS011NS 모델로 월 렌탈료는 2만7900원대다.

 

렌탈의신은 욕실 공간이 좁아 연수기 설치를 고민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코웨이의 초소형 연수기 BB14-A는 좁은 공간에서도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야국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 plus 복합 필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모든 브랜드 렌탈을 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다양한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