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LG 전자 전용관서 최대 21만원 할인

URL복사

Friday, July 12, 2019, 11:07:19

정수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건조기·스타일러 등 렌탈..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의신’은 퓨리케어 냉온정수기·퓨리케어 냉정수기·퓨리케어 공기청정기·LG 안마의자·트롬 건조기·스타일러·전기레인지 등을 렌탈할 경우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최대 21만원 할인 혜택·최대 6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은 미세먼지·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기능이 있는 헤파 필터 13등급 제품이다. 17평형·19평형·30평형 모델 (AS179DWR·AS199DWR·AS309DWR)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30평형 (AS309DWR) 엘지퓨리케어 모델은 아기 케어 기능으로 어린이집·유치원 등에 수요가 많다. 또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 이벤트 모델은 직수형 냉정수기·냉온정수기 렌탈 모델로 출수구가 위아래로 조절되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 가능한 슬림 스윙이다.

 

▲퓨리케어 슬림 스윙형 냉정수기(WD302AW·WD302AS·WD302AP)와 냉온정수기 슬림 스윙형(WD502AW·WD502AS·WD502AP) ▲퓨리케어 업다운형 냉정수기(WD301AW·WD301AS·WD301AP)와 냉온정수기 업다운형(WD501AW·WD501AS·WD501AP) 등이다.

 

엘지 트롬스타일러렌탈은 최대 6개월까지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LG스타일러렌탈 제품은 상의 5벌 플러스형 (S5BBR), 상의 3벌 기본형 (S3BFR), 블랙에디션 미러형 (S5MBR) 모델로 구성했다. 100% 물로만 이뤄진 트루스팀으로 99.9% 살균기능을 탑재했다.

 

엘지 트롬 빨래 건조기도 최대 6개월 렌탈료 무료다. 듀얼인터버 모델로 실버·화이트 컬러가 있으며 9kg(RH9SGR·RH9WGAR), 14kg(RH14VHR·RH14WHR), 대용량건조기 16kg(RH16WHR·RH16VHR)로 선택의 폭이 넓다.

 

엘지 정수기는 1개월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또 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를 통해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살균 케어 무상 관리를 제공한다. 한편 렌탈의신은 모든 브랜드 렌탈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