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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免 인천공항점 1주년 기념...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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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01, 2019, 12:08:21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 화장품 등 인기 면세템 스마트선불 최대 8만원 제공
8월 한달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정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선불 증정 ▲한정판 특가 상품 패키지 ▲선착순 여권케이스 증정 ▲SNS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전원에게 ‘카테고리별 스마트 선불’을 최대 8만원 증정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화장품·향수 1만원 ▲패션·악세서리 1만원 ▲선글라스 1만원 ▲럭셔리 패션 3만원 ▲시계·주얼리 1만원 ▲주류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추가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화장품·향수 및 주류 할인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11 한정판 특가 상품 패키지’도 준비됐다.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부터 시계·주얼리, 패션·악세서리 상품 등을 수량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 111달러에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다.

 

이 밖에, 인천공항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선착순 4500명은 신세계면세점이 특별히 제작한 ‘여권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동일 기간동안 1주년 감사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풍성함을 더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8월 1일부터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6월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탑승동 일부 매장을 식품 매장으로 개편하고 올반·피코크 등 가정간편식(HMR) 및 포장식품군 브랜드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구매 품목인 허니버터아몬드도 선보였다. 또, 말레이시아에서 인기몰이 중인 ‘대박라면’을 입점시켜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어 7월에는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패션브랜드 난닝구·휴고보스와 전자담배 줄(Jull) 등 신규 브랜드들을 추가로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바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특별히 공항이라는 특성상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꾸준히 성장해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MD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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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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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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