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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社 실무 경험해보세요”...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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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02, 2019, 13:08:42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 16기, 6개월간 활동..오는 25일까지 모집
현장 체험·최종 우수팀 상장수·100만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식품회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롯데푸드가 지난 2012년부터 운영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롯데푸드 측은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꾸준히 인기라고 설명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6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실행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공장 견학 ▲본사 쿠킹스튜디오의 원데이 쿠킹 클래스 ▲현업 직원의 마케팅 특강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서 ▲월별 우수활동 마케터 포상 ▲최종 우수팀 상장 수여 및 100만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온라인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영상콘텐츠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총 12명 선발 예정이다. 1학년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재학·휴학생 중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롯데푸드 본사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고 혜택이 풍부해 8년째 대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라며 “식품회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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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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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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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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