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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 ‘홉하우스13’ 마케팅 활동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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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9, 2019, 18:08:58

‘Larger with more taste’ 영상 공개..“홉하우스13만의 맛·풍미 표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가 더블 홉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의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에 마케팅 영상 ‘Larger with more taste’을 TV 등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홉하우스1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15일부터 9월 중순까지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더블 홉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의 TV 광고·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 흑맥주 ‘기네스’의 브루어리에서 차세대 브로어로 꼽히는 피터 심슨(Peter Simpson)의 레시피로 탄생했다. 더블 홉 맥주로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해 홉의 풍미가 가득하고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디아지오코리아는 ‘Larger with more taste’ 마케팅 영상을 통해 ‘홉하우스13’을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영상은 ‘홉하우스13’의 뚜껑을 따는 모습의 벽화로 시작해 크래프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모습을 담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홉하우스13’이 라거보다 깊으면서 수제 맥주 같은 풍미를 가졌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며 “자유롭고 힙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만큼 점점 진화하는 젊은 층의 맥주 입맛을 충족시켜줄 맥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9월부터 10월까지 ▲조이올팍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경주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에 참가해 타깃 고객층을 대상으로 '홉하우스13'을 경험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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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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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중공업, 3411억 규모 원유운반선 3척 수주

삼성중공업, 3411억 규모 원유운반선 3척 수주

2025.10.24 11:42:06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삼성중공업[010140]은 라이베리아 지역 선주로부터 원유운반선 3척을 3411억원에 수주했다고 24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삼성중공업은 올해 총 52억달러 규모의 수주를 기록했습니다. 상선 부문은 수주목표 58억달러 중 45억달러(78%)를 수주했고, 해양 부문은 7억달러 규모의 예비 작업 수주에 이어 코랄 FLNG와 델핀 FLNG 수주로 목표액 40억달러 수주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간 수주 현황은 선종 별로 LNG운반선 7척, 셔틀탱커 9척, 컨테이너운반선 2척, 에탄운반선 2척, 원유운반선 9척, 해양생산설비(1기) 예비 계약 등 30척입니다. 다양한 선종으로 수주 포트폴리오를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수주한 원유운반선 3척은 베트남 조선소에서 건조할 예정으로 알려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거제조선소를 기술개발 허브로 육성하는 한편 LNG운반선, 친환경 컨테이너선, FLNG 등 고부가 가치 선박 건조 중심으로 특화하고 있습니다. 반면 원유운반선의 경우 설계, 주요 장비 구매 조달은 삼성중공업이 수행하고, 전선(全船) 건조는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및 국내 조선소에 맡기는 방식으로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중공업은 지난해 7월 그리스 센트로핀과 11월 다이나콤 탱커스에서 수주한 원유운반선 총 8척을 싱가폴 팍스오션 그룹 산하 중국 주산 조선소에서 전선 건조하고 있습니다. 올해 9월 그리스 뉴쉬핑에서 수주한 원유운반선 2척은 국내에서 건조할 예정으로 이러한 협업 모델을 통해 국내 중소형 조선소와 상생 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최근 삼성중공업은 '인도 스완조선소' 와 조선사업 협력을, 미국 '비거마린그룹'과도 MRO를 포함한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해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유연 생산 체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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