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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生 ,'1만원 미만' 상해∙질병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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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17, 2014, 12:09:17

다이렉트 2종 추가..10종 라인업으로 업계 최다 보험몰 구축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미래에셋생명이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장보험 2종을 선뵀다.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다이렉트 상해보험다이렉트 성인질병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장성 신상품 출시로 미래에셋생명의 다이렉트보험 판매 상품은 10종으로 늘어나 생명보험회사 중 가장 많은 온라인 보험상품을 보유하게 됐다.(9월 현재)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신상품 보험료를 계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권과 아웃도어용품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우선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 상해보험은 보험기간 중 발생한 재해로 다치거나 사망할 경우 보장하는 상품이다. 온라인 보험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비위험 직종이면 나이에 관계없이 남자 9000, 여자 4000원으로 보험료가 동일하다. (10년만기, 10년납, 월납, 가입금액 1억원, 비위험직 기준)


교통재해로 인한 사망은 최대 15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일상생활 중 자주 일어나는 사고는 장해지급률에 따라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재해로 인한 수술비용과 골절 치료비용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사고로 인해 80% 이상 장해상태가 됐을 때는 5년간 매월 250만원씩 연금처럼 지급받을 수 있으며, 50% 이상 장해 진단을 받을 경우에는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이 상품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15세부터 60세까지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 성인질병보험은 뇌출혈을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다. 상해보험과 마찬가지로 부담스럽지 않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해, 40세 남자의 경우 3900, 여자는 3100원의 보험료로 최대 8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주계약 80세만기, 20년납, 월납, 가입금액 1000만원)

 

또한 특약을 통해 급성심근경색, 말기질환과 성인질환의 수술, 입원에 대해서도 추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성인질환 특약으로 류마티스·당뇨병·고혈압·백내장 등 노후에 자주 발생하는 질병까지 수술비와 입원치료비 보장이 가능하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스마트Biz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두 상품은 인터넷 보험 고유의 특성을 살려 보험료가 저렴하면서도 꼭 필요한 보장을 갖췄다고객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대부분 비갱신형 상품이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으로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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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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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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