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쿠팡, 6800여개 육아용품 모은 ‘베이비페어’ 개최

URL복사

Wednesday, August 28, 2019, 16:08:25

최대 2만5000원 쿠폰 제공·브랜드관 운영·총 19개의 특가상품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쿠팡이 육아용품 6800여개를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브랜드별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다음달 8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는 6800여개 국내외 상품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또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베이비 기프트 숍’도 마련해 ‘출산·100일·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

 

이외에도 네이처러브메레·유한킴벌리·팸퍼스·스토케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53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2주간 총 19개 특가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이벤트도 매일 연다.

 

28일과 29일에는 각 8개·7개 상품을 운영하며 ‘시크 익스텐션 주니어 카시트 일체형’·‘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유산균’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기저귀 이른둥이 0단계 144매’를 5만 4000원대에 판매한다.

 

‘필립스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PA 숙면 젖병 125ml’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 수유를 할 수 있다. 쿠팡가는 1만 7000원대다. ‘다이치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ISOFIX 분리형 + 썬바이저’는 아이 앉은키 성장에 맞춘 9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품으로 쿠팡가는 24만원대다.

 

이외에도 ‘대호토이즈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붕붕카’·‘팸퍼스 베이비 와이프 센서티브 1X 팝탑 유아물티슈 캡형’을 각각 3만 3000원대, 3000원대에 제공한다.

 

쿠팡 베이비페어는 대표 육아용품을 선정해 연 4회 진행한다. 쿠팡 측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페어보다 더 큰 규모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고 고객 쇼핑편의를 높인 만큼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국내외 대표브랜드로 한자리에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페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