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쿠팡, 6800여개 육아용품 모은 ‘베이비페어’ 개최

URL복사

Wednesday, August 28, 2019, 16:08:25

최대 2만5000원 쿠폰 제공·브랜드관 운영·총 19개의 특가상품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쿠팡이 육아용품 6800여개를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브랜드별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다음달 8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는 6800여개 국내외 상품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또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베이비 기프트 숍’도 마련해 ‘출산·100일·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

 

이외에도 네이처러브메레·유한킴벌리·팸퍼스·스토케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53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2주간 총 19개 특가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이벤트도 매일 연다.

 

28일과 29일에는 각 8개·7개 상품을 운영하며 ‘시크 익스텐션 주니어 카시트 일체형’·‘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유산균’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기저귀 이른둥이 0단계 144매’를 5만 4000원대에 판매한다.

 

‘필립스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PA 숙면 젖병 125ml’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 수유를 할 수 있다. 쿠팡가는 1만 7000원대다. ‘다이치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ISOFIX 분리형 + 썬바이저’는 아이 앉은키 성장에 맞춘 9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품으로 쿠팡가는 24만원대다.

 

이외에도 ‘대호토이즈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붕붕카’·‘팸퍼스 베이비 와이프 센서티브 1X 팝탑 유아물티슈 캡형’을 각각 3만 3000원대, 3000원대에 제공한다.

 

쿠팡 베이비페어는 대표 육아용품을 선정해 연 4회 진행한다. 쿠팡 측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페어보다 더 큰 규모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고 고객 쇼핑편의를 높인 만큼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국내외 대표브랜드로 한자리에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페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