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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스프링스, 가을 신메뉴 13종 선보여...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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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05, 2019, 11:09:24

삼양F&B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치즈·마늘을 활용한 신메뉴로 대중성·비주얼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것”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삼양F&B(대표 서정배 상무)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가을과 추석 연휴를 맞아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는 ‘치즈 앤 갈릭(Cheese & Garlic)’을 테마로 ▲치즈섹션 5종 ▲DIY샐러드 1종 ▲믹스샐러드 3종 ▲핫푸드 2종 ▲디저트 2종 등 총 13종의 신메뉴를 5일부터 선보인다고 같은 날 밝혔다.

 

치즈섹션에는 치즈가 흘러 내리는 ‘치즈 분수’를 비치해 고객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치즈를 기호에 맞게 토핑해 먹을 수 있는 ‘맥앤갈릭’, 특제 갈릭 소스와 구운 통마늘이 함께 제공되는 ‘갈릭포크’ 등 치즈와 궁합이 좋은 메뉴들을 한 곳에 모았다고. ‘스파이시 치킨’, ‘마라누들’ 등 매콤한 맛을 강조한 메뉴도 치즈를 곁들여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샐러드와 디저트 신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적극 활용했다. 믹스샐러드는 ‘갈릭 크림 머쉬룸 샐러드’, ‘석류 샐러드’, ‘크림치즈 과일 샐러드’ 등 가을 제철 채소와 과일을 활용해 가을의 맛을 한껏 살렸다. 개인 기호에 맞게 샐러드를 만들 수 있는 DIY샐러드에는 플레인 및 바질 리코타 치즈 2종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블루베리 커스터드 케이크’, 제철 밤을 사용한 ‘마론 케이크’ 등은 달콤한 맛으로 가을 분위기를 더한다.

 

핫푸드는 제철을 맞은 버섯을 주 재료로 적극 활용한 ‘머쉬룸 로제 파스타’, 갈릭 크림 치즈와 간 마늘을 바삭하게 구운 갈릭 크럼블을 올린 ‘갈릭 치즈 피자’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추석 명절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가족·지인 등 단체 고객은 4인 이상 방문 시 1인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무료 식사 혜택은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고객에게 제공되며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멤버십은 현장 가입 가능하다.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5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테이블 당 최대 2매까지 적용되며 2인 이상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9월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페이스북·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의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치즈와 마늘을 주 재료로 개발한 신메뉴가 대중적 입맛과 음식의 비주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며 “세븐스프링스의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즐기며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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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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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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