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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신모델 LG퓨리케어 정수기로 렌탈 라인업 넓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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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24, 2019, 14:09:06

센서로 컵 높이 감지해 출수구 조정..물 튐 현상 방지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LG전자의 새 정수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라는 이름으로 출수구가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이 LG전자의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국내 출시 정수기 중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첫 제품이다. 또 기존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때문에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cm까지 자동으로 움직인 뒤에 물이 나온다. 또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 과정에서 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한다.

 

LG전자는 출수구 코크 부분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UV 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다.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며, 고객이 필요할 때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면 살균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5분간 UV LED를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고 설명했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의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은 1등급이고, 3단계 복합필터는 미네랄 성분을 그대로 남기면서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시기에 맞춰 고객에게 색상으로 알려준다.

 

이에 더해 LG전자는 지난 2017년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교체 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정수기 렌탈을 신청한 고객에게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정수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교체해준다.

 

또 케어솔루션 전문 케어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살균해 위생을 관리한다. 제품 컬러는 실버·로즈·화이트 등 3가지다.

 

해당 제품은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의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렌탈의신에서는 퓨리케어 냉온정수기·퓨리케어 냉정수기·퓨리케어 공기청정기·LG 안마의자·트롬 건조기·스타일러·전기레인지 등을 렌탈 할 경우 최대 21만원 할인 혜택·최대 6개월 렌탈료 무료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체계적인 관리로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엘지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1개월 렌탈료 면제·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살균 케어 무상 관리를 제공한다.

 

한편 렌탈의신에서 LG상하좌우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면 ‘차이슨’ 진공 무선청소기 외 다양한 사은품 중 한개와 최대 45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열고 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 선크림을 증정한다.

 

렌탈의신은 이외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에 대한 문의를 받고 안내를 제공 중이다.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LG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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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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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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