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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미국 ABT 발레단 갈라쇼 극장서 ‘시그니처’ 제품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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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8, 2019, 10:10:00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에..사진 촬영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유명 발레단과 협력해 예술과 가전제품 간 결합을 주제로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 가을 갈라 행사가 열리는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입구에 프리미엄 가전제품 ‘LG 시그니처’를 전시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부터 3년간 ABT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전시된 제품은 올레드 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이다. 이에 더해 LG전자는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Mark Seliger)를 초청해 VIP 관람객에게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도 했다. ABT 무용수를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에서 유명 작가에게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다.

 

 

마크 셀리거는 “LG 시그니처와 함께 ABT 갈라 행사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이번 행사는 관람객부터 무용수까지, 그리고 공연장과 세련된 LG 시그니처 조합까지 모두 높은 품격과 우아함을 한껏 뽐냈다”고 말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ABT와 공동 마케팅을 한 것처럼 예술과 가전이 조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시그니처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LG베스트샵 대치본점과 강서본점, 주요 백화점 등에서 최근 출시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와 LG 시그니처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를 포함해 LG 시그니처 제품 7종을 체험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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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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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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