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오렌지라이프(대표 정문국)는 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Salesgram)’을 지난 4일 선보였습니다.
세일즈그램은 모든 자료가 상품별로 토털 패키지화돼 있어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하고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상품설명과 셀링포인트, 고객 니즈 환기 등 상품 설명과 판매 유의사항 등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안내장과 약관까지 들어 있습니다.
변창우 오렌지라이프 전무(고객인입트라이브장)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면서 FC들이 소화해야 하는 지식의 양이 크게 늘었다”며 “세일즈그램은 상품이해부터 RP(role playing), 안내장, 약관까지 해당 상품 영업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해 신인 FC들도 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