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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로밍 서비스 ‘바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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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13, 2019, 09:12:51

14일부터 내년 1월까지..응모 후 요금제 가입하면 경품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SK텔레콤이 로밍 서비스 ‘바로’(baro)를 사용하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SK텔레콤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바른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바로는 170개국에서무료 음성 로밍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행사는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열렸습니다.

 

바로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년 동안 통화 누적 시간 8천만 콜을 넘었습니다. 총 이용자 무료 통화시간은 170만 시간입니다. SK텔레콤 자체 조사결과 이용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률은 90%가 넘습니다.

 

 

지난해 바로 이용자당 로밍통화 시간은 일반 음성 로밍 이용자보다 4.4배 높습니다. 이는 해외 음성로밍 평균 요금으로환산하면 약 400억 원이 넘는 효과입니다.

 

SK텔레콤은 ‘바른 로밍 어워즈’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용자가 무료통화, 고품질 통화 등 바로가 가진 장점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바로 요금제에 가입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14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고 투표를 하면 포토북과 면세점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추첨 대상 요금제는 바로 3·4·7GB와 바로 원패스 300·500·Data VIP·VIP 등 7종입니다.

 

공항 로밍 부스에서 바로 요금제에 가입한 이용자도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고 응모하면 경품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공항 부스에서 바로 요금제를 가입한 이용자는 재고 소진 시까지 오뚜기와 SK텔레콤이 만든 ‘바로라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소셜 미디어에서 바로 서비스를 공유한 이용자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에어팟 2세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을 증정합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 마케팅그룹장은 “출시 1년만에 400만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바로가 해외여행 필수품이 된 것을기념해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번 바른 로밍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이용자가 체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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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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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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