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한화손해보험은 전날 오후 3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불롬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CCM 부문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소비자 만족도 확대를 위한 CCM 체계를 확립하고 운영하면서 소비자 정보제공 확대, 소비자 불만 사전예방·사후 관리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로서 창의성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합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하고 있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지난 2008년 최초로 받았다”며 “이후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획득하고 6회 연속 CCM우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고객 가치를 최대화 한다는 관점에서 근본적인 체질을 개선하고 전사적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이 먼저 찾고 싶은 보험사,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사랑받는 보험사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