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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렌탈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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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9, 2020, 06:01:00

IoT로 고객케어 기능 더해..수로부터 파우셋까지 살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자체 살균에 더해 분유·차 전용 온수 제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를 렌탈서비스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정수 성능에 더해 물 사용량을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스스로 살균하는 제품입니다. 또 오염물질·세균·바이러스·중금속 등을 제거하는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갖췄지만 가로 크기가 18.5cm에 불과합니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의 '스스로 순환살균 시스템'은 수조와 유로에는 오토 슬라이딩 방식을 적용하고 파우셋에 전기분해 살균수로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정수기 물 사용량을 스스로 분석하고 자동 살균 주기를 변경하는 기능도 더했습니다.

 

특히 사물인터넷을 적용해 고차원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대 3명까지 물 음용량 정보를 기억해 개인별 물 음용 습관을 관리해주고, '고장 진단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기의 정상 작동 여부·이상 감지 시 콜센터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자주 사용하는 정수기 온수 온도를 자동 설정해 편의를 더했습니다. ▲분유를 탈 때 적합한 45도 ▲차 마실 때 적합한 70도 ▲커피나 요리 등에 적합한 85도 등입니다.

 

평소엔 온수를 만들지 않고 추출할 때만 온수를 만드는 순간 온수 시스템과 고효율 인버터 냉수 시스템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인 것도 특징입니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코웨이 공식 브랜드 스토어 ‘렌탈의신’ 혹은 ‘코웨이 렌탈의신’에서 렌탈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마련해 고객이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 코웨이 제품·렌탈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나 이벤트·사은품·제휴카드 할인에 대한 문의사항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나 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LG·쿠쿠·현대큐밍·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쉽게 비교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현재 ‘렌탈의신 가전렌탈페어’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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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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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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