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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U+TV에서 ‘겨울왕국 2’보고 경품 받아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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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4, 2020, 09:02:14

VOD 시청하면 추첨 통해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자체 인터넷TV(IPTV)인 ‘U+tv’에서 ‘겨울왕국 2’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U+tv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주문형비디오(VOD)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1일 U+tv에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출시한 이후 20일까지 약 10일간 누적 이용건수가 5만 9000건을 돌파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VOD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 원 상당 대형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5명), 60cm 크기 대형 올라프 인형(400명)을 증정합니다.

 

 

이에 더해 다음 달 25일까지 VOD 구매자 1명을 추첨해 4인 가족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5박 7일 동안 항공권, 숙박시설, 교통편, 식사 등 투어 전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는 24일부터는 소셜미디어 행사도 진행합니다. VOD 시청 인증샷 또는 겨울왕국 OST 노래영상을 해시태그(#유플러스VOD, #유플러스티비, #겨울왕국2)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명), ‘엘사의 보석상자’ 레고(5명),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10명),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개별 고지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달 9일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운영하는 체험공간 ‘U+스토어 아이들나라’와 연계한 현장 행사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합니다.

 

경품 응모를 통해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 폰크로스 가방(30명), 캐릭터 필통(50명)을 증정합니다. 방문객 선착순 600여 명에는 겨울왕국 2 VOD 5천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겨울왕국 2 VOD 출시를 기념해 안전하고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13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보고 경품도 받아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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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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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2025.10.14 21:44:19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지난해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콘텐츠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가 출시 20개월만에 누적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습니다. 'KB의생각'은 3만여건에 달하는 방대한 콘텐츠 자산을 기반으로 KB스타뱅킹(KB국민은행), KB페이(KB국민카드) 등 KB금융 핵심플랫폼과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의 금융여정을 지원합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KB의생각'은 단순한 금융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플랫폼으로 단기간 성장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콘텐츠플랫폼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빠른 'KB의생각' 성장에 대해 3가지 핵심콘텐츠 전략이 결합된 결과라고 분석합니다. 먼저 신뢰성 높은 전문가 콘텐츠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잘못된 정보로 피해가 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해법으로 검증된 전문가를 전면배치한 것입니다. 250여명의 필진은 KB국민은행·KB증권 등 KB금융 주요계열사 소속 자산관리PB센터장, 부동산전문위원, 증권애널리스트 등 내부전문가와 경제칼럼니스트, 경제전문작가 등 외부전문가로 구성했습니다. 콘텐츠 전문성과 신뢰도를 동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KB의생각' 콘텐츠 독보적인 경쟁우위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KB의생각'은 고객의 금융여정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를 다룹니다. 재테크 경험없는 사회초년생과 청소년을 위한 기초콘텐츠부터 거시경제 분석, 부동산정책, 세금·연금관리 등 심층적인 주제도 다뤄집니다. 특정연령대를 공략하는 단순한 전략이 아니라 한 고객이 금융지식을 쌓아가는 모든 생애주기에 걸쳐 'KB의생각'을 필수적인 동반자로 인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지식 나눔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강조합니다. 올해 고등학교 교육과정에 '금융과 경제생활' 과목이 신설되는 점을 감안해 금융사기 예방콘텐츠, 청소년 금융교육 시리즈를 꾸준히 발행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금융환경을 조성하고 KB금융의 상생과 포용금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최근엔 콘텐츠 분류체계를 직관적으로 정비했습니다. 기존 5개 카테고리(경제·증권·부동산·자산관리·생활금융)를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9개(저축·투자·대출·부동산·세금·보험·연금·라이프·사업자)로 재편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B의생각'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KB페이 등 주요 앱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그룹 주요계열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B금융 관계자는 "조회수 3000만 달성은 고객이 금융을 필요로 하는 순간마다 KB금융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의 금융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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