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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U+TV에서 ‘겨울왕국 2’보고 경품 받아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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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4, 2020, 09:02:14

VOD 시청하면 추첨 통해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자체 인터넷TV(IPTV)인 ‘U+tv’에서 ‘겨울왕국 2’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U+tv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주문형비디오(VOD)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1일 U+tv에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출시한 이후 20일까지 약 10일간 누적 이용건수가 5만 9000건을 돌파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VOD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 원 상당 대형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5명), 60cm 크기 대형 올라프 인형(400명)을 증정합니다.

 

 

이에 더해 다음 달 25일까지 VOD 구매자 1명을 추첨해 4인 가족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5박 7일 동안 항공권, 숙박시설, 교통편, 식사 등 투어 전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는 24일부터는 소셜미디어 행사도 진행합니다. VOD 시청 인증샷 또는 겨울왕국 OST 노래영상을 해시태그(#유플러스VOD, #유플러스티비, #겨울왕국2)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명), ‘엘사의 보석상자’ 레고(5명),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10명),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개별 고지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달 9일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운영하는 체험공간 ‘U+스토어 아이들나라’와 연계한 현장 행사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합니다.

 

경품 응모를 통해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 폰크로스 가방(30명), 캐릭터 필통(50명)을 증정합니다. 방문객 선착순 600여 명에는 겨울왕국 2 VOD 5천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겨울왕국 2 VOD 출시를 기념해 안전하고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13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보고 경품도 받아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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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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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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