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U+, IPTV서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 콘텐츠 제공

URL복사

Monday, March 23, 2020, 09:03:17

80여 편 독점 서비스..8월 128편까지 늘릴 계획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유아용 인터넷TV(IPTV)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가 영어교육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영어 학습 콘텐츠를 확대합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0일부터 U+tv 아이들나라에서 ‘잉글리시 에그’가 제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잉글리시 에그는 8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은 영유아 영어 전문교재 기업입니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수를 오는 8월까지 112편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U+tv 아이들나라가 제공하는 영어 전문 브랜드 교육 콘텐츠는 총 900여 편 가량입니다. ▲영국 초등학교 80%가 사용하는 교재 ‘옥스포드리딩트리’ ▲역할놀이를 통해 생활영어를 학습하는 한솔교육 브랜드 ‘핀덴 잉글리시’ ▲미국 1위 어린이 학습매거진 ‘하이라이츠’ ▲실제 영어유치원에서 사용하는 교재 ‘YBM ECC’ 등을 독점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혜택 확대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이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방문교사, 교육센터, 유치원 등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운 시기에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상무는 “LG유플러스는 수백만 원에 달하는 영어교육 콘텐츠를 최다 보유함은 물론 이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 혜택을 높였다”며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는 영어교재 선택의 어려움을 줄이고, 아이들은 자신에 맞는 취향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어 편하고 재미있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이재명 대통령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 원금까지 몰수하겠다”

이재명 대통령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 원금까지 몰수하겠다”

2025.09.11 12:46:5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00일 기자회견에서 주가조작 엄단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내비쳤습니다. 이 대통령은 11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취임 100일 기자회견에서 "지금 주가 조작해서 이익 본 것만 몰수하는데 주가 조작 원금까지 싹 몰수하겠다"며 "주가 조작, 부정공시 하는 거 아주 엄격하게 처벌해서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한다는 걸 확실하게 보여주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주가조작 시 패가망신) 진짜 그렇게 될 것이다. 지금 시스템들이 아주 잘 갖춰지고 있다"며 "합동 조사본부도 잘 만들어져서 거의 실시간 점검하고 발견되면 신속하게 처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주가조작 원금 몰수) 이미 제도가 있는데 잔인하다고 안 한다고 하더라. 제가 다 적용하라고 했다"며 "앞으로 이익이 안 나더라도 주가 조작에 투입된 원금을 다 몰수하려고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6월 11일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시장감시위원회 실무 직원과 간담회에서더 “자본주의 시장경제의 핵심은 증시”라며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장난치다가는 패가망신한다는 걸 확실하게 보여주는 첫날로 삼도록 하겠다"고 발언한 바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