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식기세척기 ‘디오스’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LG전자는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소형 식기세척기 사용자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 하는 2인 가족 등입니다.
응모는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이 중 50명을 선발해 다음 달 중순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체험단은 다음 달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직접 사용합니다. 소셜미디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식기세척기가 지급됩니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으로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 제품입니다. ‘트루 스팀’ 살균 기능과 세척력 등도 강화했습니다.
LG전자가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설문조사 결과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 96%가 향후에도 또 대용량 제품을 사겠다고 답했습니다. 반면 소형인 1~2인 가구용(6인용) 제품 사용자 약 70%가 다음에는 대용량 제품을 사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