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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개학 준비...이마트, 신학기 디지털 가전 가구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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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02, 2020, 06:04:00

가성비 甲 노트북 일렉트로북 행사카드 구매 시 49만9천원
행사카드로 MacBook Pro 최대 20만원 할인·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러빙홈 복사지(75g) 20% 할인..까사미아 공동 기획 루이 책상 13만9000원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가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노트북,컴퓨터용품과 학습용 가구 할인 행사를 선보입니다.

 

2일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신학기 디지털 가전' 행사를 열고 인기 노트북과 디지털가전을 할인 판매합니다. 대표상품으로 일렉트로북을 할인카드로 구매 시 20만원 할인한 49만9천원에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이마트e·삼성·KB국민·현대·NH농협카드. 단, BC계열 제외)

 

일렉트로북은 이마트가 지난해 11월에 첫 출시한 가성비 노트북입니다. 39.5cm(15.6’)의 Full HD LED모니터에 Intel i3-8145U CPU, 8GB 메모리와 SSD 128GB 장착해 가정 학습용과 사무용으로 적합한데요. 또 7시간 사용할 수 있는 45.6Wh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외부 사용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소재의 메탈 본체에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애플 Macbook Pro 13·16형 전품목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합니다. iPad mini (5세대)·iPad (7세대) 전 품목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합니다. (행사카드: 이마트e·삼성·KB국민·현대카드(단, BC계열 제외)

 

추가로 Apple 단일 품목을 이마트e·신한·현대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지원합니다.

 

LG gram 14·15 행사상품 5종은 이마트e·삼성·KB국민·현대·NH농협카드(단, BC계열 제외)로 결재 시 최대 20만원 할인합니다.

 

그 밖의 제품으로는 ▲캐논 이코노믹프린터 E569S 11만9천원 ▲일렉트로마트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9900원 ▲샌디스크 메모리카드(SDXC1모델·28G) 1만 7900원 ▲씨게이트 외장하드(2TB) 8만9900원으로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아울러 온라인 개학으로 가정 학습에 필요한 복사용지와 가구도 할인 판매합니다.

 

온라인 학습자료 출력용으로 필요한 러빙홈 복사용지(75g)를 20% 할인해 500매를 3320원 2500매를 1만6400원에 판매합니다.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으로 출시한 Epaper복사지 (70g)은 500매 2980원으로 준비됐습니다.

 

이마트와 까사미아가 공동 기획해 올해 첫 출시한 까시미아 루이 책상은 행사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한 13만9000원에 판매하는데요. 가구 브랜드 데코라인 인기품목을 행사 카드로 이달 15일까지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됩니다. (행사카드: 이마트e ·삼성·KB국민·신한·현대·NH농협·우리카드. 단, BC계열 제외)

 

러빙홈 스마트 모던 메쉬 의자는 7만4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필립스 LED 스탠드 레버는 20% 할인합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온라인 개학으로 가정에서 필요한 노트북과 컴퓨터용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자세히 파악하고 적시에 충분히 물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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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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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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