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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터 UP] 올트ALLT - 볼트의 모든 것, 세상의 모든 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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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3, 2020, 17:04:20

ALLT. Co., Ltd.


  • 회사명 | 주식회사 올트 ALLT. Co., Ltd.
  • 웹사이트 | http://allt.kr/
  • 설립일 | 2016.07.12
  • 회사구분 | 주식회사⋅KSM상장
  • 대표자 | 김태준
  • 주요서비스 | 인공지능 스마트공장 재고관리 서비스

회사소개

 

ALLT는 ALL과 Bolt의 합성어로서 세상의 모든 볼트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olt의 재고관리와유통의 불편함을 해결하여 제조 구매의 패러다임을 바꾸고자 합니다. 이를 넘어 사용자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여 제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지금 세계는 IT를 기반으로한 공급망 관리 전문 기업이 4차 산업 혁명을 이끌고 있습니다. 올트는 오늘날의 신기술로 전통산업을 혁신합니다. 올트의 솔루션은 기술 기반의 유통으로 기업의 환경에 맞는 IT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여 재 주문이 필요없습니다.

 

인건비와 관리비를 절감 시킬수 있는 IoT, 빅데이터, 이를 넘어 인공지능 플랫폼까지 고객의 발전을 생각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LLT Platform은 이전에 없던 편리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산업자재의 구매와 관리에 사용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기존 MRO는 대기업 위주이나, ALLT는 중소기업을 위한 MRO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업자재에 없어서는 안 되는 Bolt를 기반으로 한 공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창고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내부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력 기반이 아닌 DATA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올트는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산업정보, 경쟁사 정보, 제품 정보, 기술정보 등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의 없어서는 안되는 데이터 기반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 비전VISION : 제조업을 발전 시키자!
  • 미션MISSION : 대한민국 최고의 재고관리 회사! 제조업 창고의 스마트화!
  • 가치VALUE : 고객 성장을 통한 성장

주요서비스

 

E-COMMERCE FOR BOLTS - Bolt에 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얻고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

 

ALLT WMS SOLUTION - 재무적 재고관리를 넘어 실제 수량과 일치하는 정보를 IoT 전자저울, RFID 입출입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즉각적으로 제공받아(Just In Time)창고를 관리합. 또한 누가, 언제, 어디에서, 무엇을, 얼마나 가져갔는지에 대한 부품 유출입 정보관리를 할 수 있는 DASH Board 형태의 창고관리시스템.

 

▷ CUSTOMIZED SMART FACTORY - 산업 자재의 전문적인 이해와 다양한 기술들을 활용하여 기업의 니즈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연혁

 

2019.09.262019 G밸리 창업경진대회 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2019.07.01 벤처기업협회 우수벤처기업 선정 (스타트업 부문)
2019.04.30누적 매출액 30억 달성
2019.04.18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빌리지 추천입주 전형 9기 선정
2019.04.16IBK기업은행 Family 기업 선정
2019.03.12 올트 MRO 전문 쇼핑몰 런칭
2018.12.15안산 IoT 물류센터 1호점 Open
2018.08.08ALLT 재고관리 시스템 특허 출원 / ALLT 디자인 상표 등록
2018.07.31 누적 매출액 20억 달성
2018.04.26창업진흥원 주관 <1인창조기업 마케팅지원사업> 선정
2018.04.05베트남 하노이 아메가 업무계약 체결
2018.01.26ALLT 서울 물류센터 1호점 Open
2017.09.01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기업 선정 및 발대식
2017.07.06ALLT 상표 출원 (특허청)
2017.06.30 누적 매출액 10억 달성
2017.06.01 동국대 창업선도대학 아이템 지원사업 선정
2016.07.12 주식회사 올트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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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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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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