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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락방 있는 아파트”...‘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4월 분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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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6, 2020, 09:04:46

다락방, 테라스 등 서비스면적 제공
오금천 이웃...일부 북한산 조망권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나만의 테라스에서 오금천을 바라보며 가족, 지인들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파트가 나옵니다.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RBDK와 시행 리츠에 공동 참여하고 시공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527가구를 4월 중 분양합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경기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개인 주택의 장점을 아파트에 접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각 세대에 다락방, 테라스 등 서비스면적이 제공되면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와 CCTV 등 보안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단지는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고 GTX-A노선 연신내역(개통 예정)과 신분당선 연장 사업(예비타당성 조사 중)이 준비 중입니다. 광역 교통망과 연결되는 통일로IC도 가깝습니다.

 

단지 안팎에는 오금천, 오금공원이 있고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합니다. 교육시설은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생활 인프라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클럽, 은평 성모병원 등이 있습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없어도 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당첨 후에도 서울 등 다른 곳의 아파트 청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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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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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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