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삼성화재, 4대 브랜드 핵심가치 제정

URL복사

Thursday, December 25, 2014, 17:12:27

착한·맞춘·편한·밝은 보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4일 밝혔다.

 

, 삼성화재는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좋은 보험'을 통해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보는 '착한보험'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지는 '맞춘 보험' 고객에 진심으로 배려하는 '편한 보험'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밝은 보험'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삼성화재 안민수 사장은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하고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