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홈쇼핑이야? 시트콤이야?... 롯데 하이마트, ‘코리안 코커’ 김민아 출연영상 화제

URL복사

Thursday, April 23, 2020, 09:04:30

롯데 하이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영상제작..공개 5일 만에 조회수 72만건 넘어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도박 좋아하세요?" “대가리 나와주세요.”

 

이런 말을 쇼호스트에게서 듣는다면 어떨까요? ‘코리안 코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김민아가 출연한 영상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 하이마트는 최근 ‘하이마트로 오SHOW x 김민아 선 넘는 혜택 이벤트’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과 메가스토어 잠실점 오픈 100일을 기념해 제작됐는데요. 20분 정도 분량의 이 영상은 공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가 72만 건을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최근 유튜브 워크맨과 예능에서 ‘선 넘는 여자’, ‘코리안 코커’로 불리고 있는 김민아 씨가 출연했습니다. 그녀와 메가스토어 관계자가 일일 쇼호스트로 나서 여러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도 그는 “미세먼지가 드럽게 많습니다",“가슴이 세상 밖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같은 특유의 ‘선 넘는 농담’을 던져, 관계자를 당혹게 하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김민아는 게임기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메가스토어 관계자와 ‘대흉근 챌린지’를 진행했는데요. 김민아는 승리를 위해 조연출을 자신으로 빙의시켜 게임을 진행해 시청자들을 배꼽잡게 했습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주로 긍정적 반응을 보였습니다. “갓민아 덕분에 예능 보는 줄 알았네요, 롯데하이마트 20주년 맞이 본격 홈쇼핑 예능화 좋아요 최고에유“, “왜 광고가 재밌나요. 20주년 축하합니다” 등의 글을 남겼습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좋지 않은 평가도 했습니다. “일본 불매”, “광고가 재밌게만 하면 뭐하느냐 사고 싶은 생각 자체가 안 듦, 어린애들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물건은 누가 사는지 잘 알아보고 모델 뽑아라 “등의 반응도 나왔습니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김민아 씨는 최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방송인이어서 초대해 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번 유튜브 영상은 메가스토어 잠실점 오픈 100일을 기념해 제작된 것이어서 추가 계획은 미정이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GC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 美 프린스턴에 세포치료제 생산 거점 짓는다

GC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 美 프린스턴에 세포치료제 생산 거점 짓는다

2025.08.20 15:52: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홀딩스)의 미국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프린스턴에서 신규 GMP 제조시설과 미국 본사 개소 기념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설은 연면적 6만 제곱피트(약 5570㎡)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뉴저지주 노동청장, 주 하원의원, 지방 정부 인사 등 미국 연방·주·지방 정부 관계자와 허일섭 GC 회장, 허용준 GC 대표 등 GC 경영진이 참석했습니다. 미 연방 의원단은 기념 선언문을 전달하며 개소를 축하했습니다. 메이드 사이언티픽은 2022년 GC와 GC셀이 공동 인수한 세포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으로, 글로벌 상업화 지원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 회사는 1200만 달러 규모 1단계 투자를 통해 시설 업그레이드, 첨단 장비 도입, 업무 시스템 디지털화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임상부터 상업화까지 전 주기 세포치료제 생산 역량을 갖췄으며, 2단계 확장 시 연간 최대 2000배치를 추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시설에는 ISO 7 등급 클린룸 5개, 품질관리 실험실, 공정·분석 개발 기능이 포함됐습니다. ERP, QMS, MES, LIMS 등 글로벌 디지털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개발부터 제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 통합 관리합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FDA 및 유럽 기준을 충족하는 추가 GMP 클린룸 확장 계획도 발표됐습니다. 고속 자동화 기술이 적용된 확장 시설이 완공되면 프린스턴 본사는 세포치료제 임상·상업 생산의 핵심 거점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는 “이번 시설은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고 차세대 세포치료제를 공급하는 동시에 뉴저지 혁신경제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적극 지원 의지를 피력했습니다.. 사이드 T. 후세인 메이드 사이언티픽 대표는 “이 시설은 임상부터 상업화까지 한곳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인프라와 세계적 생산 역량을 제공한다”며 “파트너들의 혁신 치료제 상업화를 뒷받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