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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퍼스트위크’ 진행...최대 62%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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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01, 2020, 11:05:46

최대 50% 룰렛 할인에 10% 무제한 적립..슈퍼세이브 회원은 추가적립
오는 3일까지 단돈 100원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기회..‘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티몬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월간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위크’를 진행합니다.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 혜택과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1일 티몬(대표 이진원)은 이날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룰렛이벤트’를 통해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50% 할인쿠폰을 하루 4회, 일반 고객은 최대 30% 할인쿠폰을 하루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무제한 적립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매 1회 결제 시 마다 2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는데요. 1일 퍼스트데이 당일에는 슈퍼세이브 회원은 결제금액의 10%가, 일반 고객은 5%가 무제한으로 적립됩니다.

 

2일부터 7일까지는 슈퍼세이브 회원 7%, 일반고객 3%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슈퍼세이브 회원들은 2%의 추가적립까지 더해져 최대 혜택은 62%에 달합니다.

 

예를 들어 1일 퍼스트데이에 ▲정관장 홍삼본정 세트 8만 9000원 ▲클레보스 에센셜 물티슈 1만 2900원을 구매할 경우, 일반 회원은 30%할인쿠폰과 5%적립을 통해 최종 혜택가는 6만 6240원입니다. 하지만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50%할인쿠폰, 10%적립에 2%추가적립을 받아 최종 혜택가는 3만 9680원으로 6만 222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1일부터 3일까지 단돈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일 슈퍼세이브 ▲신규 가입자들은 최대 1만원(최소 5000원), 슈퍼세이브 ▲기존 가입자는 최대 5000원(최소 500원) ▲일반 고객은 최대 2500원(최소 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원 행사딜’을 구매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지급액이 줄어들기 때문에 참여가 빠를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적립금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차례로 지급되며, 행사 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압도적 할인을 더한 최저가 쇼핑 기회도 열립니다. 1일 타임어택으로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모델(13만 5000원) ▲제주 흑돼지 보쌈용(1.2kg, 5900원) ▲JW중외제약 데일리 홍삼 녹용스틱(30포, 1만 4900원)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620g, 2500원) 등 인기 상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티몬은 '1원 특가딜'도 준비해 고객들에게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당도 오렌지(5개입, 중소과), 락앤락 PET물통, 에드윈 가방 등이 단돈 1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날짜 별 특별 혜택’도 매일 선보입니다. 1일 퍼스트데이 당일에는 현대M포인트를 50%까지 사용해 반값에 결제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무료배송데이 배송비 지원쿠폰도 제공합니다. 2일 리워드데이에는 20만원 이상 고객에게 다음 달 1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리워드 쿠폰을 지급하고, 5일 5일데이에는 최대 5만 5555원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룰렛이벤트가 개최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티몬은 매일 자정 열리는 티몬블랙딜과, 오전 9시 ‘100초어택’, 10시에 진행되는 ‘10분어택’ 등 티몬의 상시 타임커머스 매장도 진행해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진원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느 채널에서도 누릴 수 없는 압도적인 혜택을 준비해 선물은 물론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파격가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파트너들의 판매를 지원할 수 있는 핵심 타임커머스 채널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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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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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 나폴리 맛피아와 손잡은 푸라닭…‘프리미엄 치킨 다이닝’ 승부수

[인더필드] 나폴리 맛피아와 손잡은 푸라닭…‘프리미엄 치킨 다이닝’ 승부수

2025.04.15 15:26:06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프렌차이즈업계의 배달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푸라닭 치킨이 홀 매장 판매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홀 전용 메뉴와 함께 스타 셰프와의 협업도 예고하며 홀 매장 경쟁력 확대를 차별화 전략으로 삼았습니다. '프리미엄 치킨 다이닝'을 표방하는 푸라닭 치킨의 시도가 성과를 거둘지 관심이 쏠니다. 푸라닭 치킨은 15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아이더스에프엔비 본사 사옥에서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신메뉴와 앞으로 선보일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핵심은 홀 매장의 차별화입니다. 이를 위해 푸라닭 치킨은 홀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고급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고 조도 조절이 가능한 조명을 접목해 세련된 분위기를 내세웠습니다. 방문 고객과 배달기사의 동선을 분리해 매장 내 시식 고객의 '치킨 즐기는 시간'을 방해받지 않도록 했습니다. 직영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홀 운영 전용 메뉴도 선보였습니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는 시그너처 플래터 치킨과 사이드&토핑, 샐러드를 디저트처럼 층을 나눠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푸라닭 2.0 특화 메뉴는 윙콤보 플래터, 골뱅이 플래터, 국물닭발 플래터, 깐풍치킨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장성식 푸라닭 치킨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푸라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보여주고 싶은 가치는 다채로운 맛"이라며 "이를 위해 배달 메뉴로는 경험하기 어려운 플레터 개념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플래터는 특제 소스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가진 프라닭의 강점을 극대화한 메뉴"라며 "한 가지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플래터의 장점은 푸라닭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습니다.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입니다. 굽고 튀기는 오븐 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치킨을 만드는 게 특징입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올해 초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치킨업계 후발주자인 푸라닭 치킨은 '프리미엄 치킨'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설정하고 치킨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 로고와 매장 인테리어 등은 검정색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치킨 패키지는 명품 가방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윙콤보 플레터는 푸라닭 대표 윙콤보 5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입니다. 긴 접시 위에 치킨을 놓고 사이 사이에 샐러드를 배치해 일반적인 치킨 매장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푸라닭 치킨이 2.0 쇼케이스 특별 신메뉴로 공개한 깐풍 윙콤보는 향취고추와 볶음땅콩, 특제소스를 더해 만들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하며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참석했습니다. 푸라닭 치킨은 권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5월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두 메뉴 모두 권 셰프가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을 접목했습니다. 권 셰프는 컬래버레이션 메뉴 준비 과정에 대해 "협업 메뉴는 품질과 단가를 맞춰가면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단계"라며 "나폴리 지역 중에서도 아말피와 포지타노하면 떠오르는 재료가 키포인트"라고 신메뉴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푸라닭 치킨이 레스토랑처럼 홀 시스템을 강화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홀 메뉴에 집중한 뒤 시스템이 안정화되면 배달까지도 염두에 고 있다"며 "최대한 빠르게 출시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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