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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퍼스트위크’ 진행...최대 62%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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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01, 2020, 11:05:46

최대 50% 룰렛 할인에 10% 무제한 적립..슈퍼세이브 회원은 추가적립
오는 3일까지 단돈 100원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기회..‘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티몬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월간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위크’를 진행합니다.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 혜택과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1일 티몬(대표 이진원)은 이날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할인과 적립을 더해 ‘최대 62%’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룰렛이벤트’를 통해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50% 할인쿠폰을 하루 4회, 일반 고객은 최대 30% 할인쿠폰을 하루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무제한 적립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매 1회 결제 시 마다 2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는데요. 1일 퍼스트데이 당일에는 슈퍼세이브 회원은 결제금액의 10%가, 일반 고객은 5%가 무제한으로 적립됩니다.

 

2일부터 7일까지는 슈퍼세이브 회원 7%, 일반고객 3%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슈퍼세이브 회원들은 2%의 추가적립까지 더해져 최대 혜택은 62%에 달합니다.

 

예를 들어 1일 퍼스트데이에 ▲정관장 홍삼본정 세트 8만 9000원 ▲클레보스 에센셜 물티슈 1만 2900원을 구매할 경우, 일반 회원은 30%할인쿠폰과 5%적립을 통해 최종 혜택가는 6만 6240원입니다. 하지만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50%할인쿠폰, 10%적립에 2%추가적립을 받아 최종 혜택가는 3만 9680원으로 6만 222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1일부터 3일까지 단돈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일 슈퍼세이브 ▲신규 가입자들은 최대 1만원(최소 5000원), 슈퍼세이브 ▲기존 가입자는 최대 5000원(최소 500원) ▲일반 고객은 최대 2500원(최소 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원 행사딜’을 구매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지급액이 줄어들기 때문에 참여가 빠를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적립금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차례로 지급되며, 행사 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압도적 할인을 더한 최저가 쇼핑 기회도 열립니다. 1일 타임어택으로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모델(13만 5000원) ▲제주 흑돼지 보쌈용(1.2kg, 5900원) ▲JW중외제약 데일리 홍삼 녹용스틱(30포, 1만 4900원)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620g, 2500원) 등 인기 상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티몬은 '1원 특가딜'도 준비해 고객들에게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당도 오렌지(5개입, 중소과), 락앤락 PET물통, 에드윈 가방 등이 단돈 1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날짜 별 특별 혜택’도 매일 선보입니다. 1일 퍼스트데이 당일에는 현대M포인트를 50%까지 사용해 반값에 결제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무료배송데이 배송비 지원쿠폰도 제공합니다. 2일 리워드데이에는 20만원 이상 고객에게 다음 달 1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리워드 쿠폰을 지급하고, 5일 5일데이에는 최대 5만 5555원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룰렛이벤트가 개최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티몬은 매일 자정 열리는 티몬블랙딜과, 오전 9시 ‘100초어택’, 10시에 진행되는 ‘10분어택’ 등 티몬의 상시 타임커머스 매장도 진행해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진원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느 채널에서도 누릴 수 없는 압도적인 혜택을 준비해 선물은 물론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파격가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파트너들의 판매를 지원할 수 있는 핵심 타임커머스 채널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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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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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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