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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역세권 오피스텔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5일 견본주택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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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01, 2020, 10:06:51

홈페이지서 방문 예약 받아..분양 접수는 다음주 10~11일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 화서역 인근 대유평지구에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주상복합 단지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이 이번주에 견본주택을 열고 다음주 예정된 오피스텔 분양을 준비합니다.

 

대우건설은 오는 5일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갑니다.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진행되며, 예약은 2일부터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의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됩니다. 예약자가 아닌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상시 열려 있는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일대(대유평지구 2블록)에 조성되는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총 1125가구 규모의 주상복합 단지입니다. 분양가는 5억 중반으로 입주예정일은 2023년 9월입니다.

 

단지는 지하3층~지상 41층, 아파트 3개동 665세대와 오피스텔 2개동 460실로 구성됩니다. 이중 이번 오피스텔 분양분은 ▲84OA㎡ 233실 ▲84OA-1㎡ 114실 ▲84OB㎡ 39실 ▲84OC㎡ 74실입니다.

 

오피스텔 분양 접수는 오는 10~11일 한국감정원 청약Home에서 진행됩니다. 청약신청금 300만원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가입여부는 무관합니다.

 

한편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의 아파트 분양은 ▲오늘(1일) 특별공급 ▲2일 1순위(당해지역) ▲3일 1순위(기타지역) ▲4일 2순위 순으로 청약접수가 진행됩니다.

 

수원 서부지역 새로운 중심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전타입의 전용면적이 84㎡인 주거용 오피스텔로, 아파트와 동일한 설계가 적용된 게 특징입니다.

 

세대에는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Bay와 조망권이 좋은 거실 2면 개방형 등 아파트급 평면이 적용됐습니다. 대부분 판상형 구조이고 3개 실과 2개 욕실, 주방, 거실로 구성됐습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 더블역세권인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조성됩니다.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도 있습니다.

 

도로망은 단지 앞 덕영대로가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와 연결돼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인선(수원-인천) 수원역이 오는 8월 개통예정이며, 강남과 양주신도시를 연결하는 GTX-C노선도 내년 착공 예정입니다.

 

교육시설은 단지 앞에 송림초와 송림초병설유치원, 명인중, 장안고 등이 있고, 수원 대표 명문학군인 정자동 학원가와 가깝습니다.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습니다.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옆에는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됐고,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이 인근에 있습니다. 의료시설은 단지 옆의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과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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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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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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