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하나생명(대표 김인석)이 모바일 서비스 개편을 맞이해 ‘랜선집들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8일 하나생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보험료 확인과 보험검진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보험료 확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보험검진 체험 고객에게는 전원 바나나우유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6일까지입니다.
한편 올 6월에 선보인 하나생명 모바일 서비스는 기존 공인인증서 대신 간편전자서명 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 상품 가입 시 청약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인 점이 특징입니다. 또 고지 항목을 최소화하고 타 보험사에게 가입한 상품도 조회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습니다.
김인석 사장은 “이번 모바일 서비스 개편은 손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손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넘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비대면 보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