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신한카드, 젊은층 맞춤 ‘헤이영(Hey Young) 카드’ 선봬

URL복사

Friday, June 12, 2020, 10:06:32

온·오프라인 서비스에 캐시백 집중..카드 디자인, 일반형·미니언즈형 2가지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12일 실속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신한카드 Hey Young(헤이영)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들면 서비스를 활용하는 20대 젊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서비스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해준다. 월 최대한도는 3000원이다. 이동통신 자동이체 캐시백 혜택도 있다. 5만원 이상 자동이체 시 월 1회 2000원을 돌려준다.

 

또 GS편의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하루 한 번 월 5회 적용된다. 쿠팡 이용 시에는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1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일 1회로 월 5회까지다.

 

간편결제 캐시백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가맹점에서 신한페이판과 삼성페이로 결제 시 1% 캐시백이 적용된다. 월 최대 5천원 한도다. 이외에 CGV에서 영화표를 예매할 때도 월 1회에 한해 5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캐시백 한도는 이용금액에 따라 다르다. 전월 기준 20만~50만원은 5000원, 50만~80만원 1만원, 80만~100만원 2만원, 100만원 이상은 3만원까지 가능하다. 연회비는 없다.

 

플레이트 디자인은 디지털 느낌을 반영한 일반형과 미니언즈 캐릭터를 입힌 미니언즈형으로 두 가지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처음 발급받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만명에게 미니언즈 스티커를 웰컴 기프트(Welcome Gift)로 제공한다.

 

또 오는 8월 11일까지 카드 발급 후 1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등 프라이탁(FREITAG) 가방(5명), 2등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지갑(10명), 3등 에어팟 프로(15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신청은 신한카드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 신한은행 쏠(SOL), 신한은행 영업점 등 여러 채널에서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헤이영 체크카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속 있는 상품 서비스 모두를 중요시하는 20대 젊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