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iPhone 고객에게 네이버 웹툰 쿠키 쏜다

URL복사

Sunday, June 28, 2020, 09:06:00

Apple-네이버 웹툰 제휴 통해 선착순 2만명에 쿠키 50개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Apple iPhone을 사용하는 U+모바일 고객을 위해 네이버 웹툰 쿠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네이버 웹툰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쿠키’는 네이버 웹툰에서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서비스와 Apple iPhone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웹툰, Apple과 제휴해 U+모바일과 iPhone을 함께 사용하는 Z세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지난달 새로 출시된 iPhone SE의 주요 타깃 고객인 Z세대들이 좋아하는 웹툰을 소재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가치향상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쿠키를 받으려면 이모티콘으로 표현된 네이버 웹툰 대표작들의 캐릭터를 보고 작품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를 풀면 되는데요. 네이버 웹툰의 팬이라면 누구나 맞출 수 있습니다. 퀴즈를 푼 LG유플러스 iPhone 고객 중 2만명에게 쿠키가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당첨자는 7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Apple App Store에 접속해 기프트카드 코드를 입력하면 쿠키 5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툰 1편당 1~3개의 쿠키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교환된 쿠키는 6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당첨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콘텐츠 소비가 많은 Z세대 iPhone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Z세대가 원하는 고객가치를 확대하는 방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