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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롯데푸드 파스퇴르, 떠먹는 쾌변 2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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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03, 2020, 15:08:3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롯데푸드 파스퇴르, 떠먹는 쾌변 2종 출시

 

 

떠먹는 쾌변에는 한 컵당 85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과 락추로스 1000mg, 식이섬유 350mg이 들어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와 망고 2종으로 나왔습니다. 회사 측은 딸기, 복숭아, 사과 등 다양한 맛과 함께 관능평가를 진행했고, 토마토와 망고 맛의 점수가 가장 높아 이를 제품화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국내 유일 친환경 종이팩 용기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도 생각했는데요. 뚜껑을 제거하고 깨끗이 씻어 종이로 분리수거 하면 됩니다.

 

◇던킨, 여름철 열대과일 활용한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이번 신제품은 ▲커피가 들어간 케익 도넛에 코코넛을 올린 ‘리얼 코코넛 커피 도넛’ ▲버터 크림으로 채워진 필드 도넛에 코코넛과 초콜릿을 토핑한 ‘리얼 코코넛 버터크림 필드 ▲파인애플 필링을 넣은 ‘썸머 파인애플 필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썸머 파인애플 필드는 화이트 드리즐로 파인애플 모양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완성했고, 파인애플 픽을 꽂혀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개당 1700원입니다.

 

이외에도 MBC 예능 ‘놀면뭐하니?’의 ‘싹쓰리’와의 만남을 기념한 ‘싹쓰리 파티 도넛(1700원)’도 오는 6일 선보입니다. 화려한 컬러의 드리즐과 팝핑 캔디가 토핑된 원형 도넛으로, 구매시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한 특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합니다.

 

이어 14일에는 카라멜 버터 크림이 들어간 ‘카라멜 필드’ 도넛(1500원)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유이 선정

 

 

유이는 향후 불닭소스 4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 문화가 확산하면서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소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로,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불닭소스는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출이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양식품은 최근 불닭소스를 활용해 식품업체와의 협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데요. 멕시카나 불닭치킨을 비롯해 파파존스, 한솥도시락, 이삭토스트 등과 불닭소스를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오는 9일까지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와퍼와 불고기와퍼 1+1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로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린 제품입니다.

 

두 메뉴의 단품 가격은 5900원으로 제품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치즈버거 2종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

 

 

이번 프로모션은 ‘모짜렐라인더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치즈스틱을 증정합니다.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콘셉트의 제품으로, 출시 당일 170만개 판매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클래식치즈버거는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번과 호주산 청정우 패티를 사용했는데요. 체다 치즈와 치즈 맛을 극대화 하고자 양상추를 넣지 않은 오리지널 치즈버거 제품입니다.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새 디자인입니다.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빨간 수영복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구름 위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오비라거에 사용되고 있는 ‘뉴트로 서체’로 ‘리미티드’라는 문구도 추가됐습니다. 이번 한정판은 캔 제품 330ml와 500ml로 출시됩니다.

 

◇해태htb, 세정 ‘과일사이다’ 모델되다

 

 

세정의 첫번째 동영상 광고는 지난달 28일 유튜브에서 공개됐습니다.

 

광고는 세정이 SNS에 만우절 기념으로 공개했던 ‘두치따치송’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는데요. 두치따치송은 강한 중독성으로 ‘수능금지곡’으로 불릴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광고에서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모델 세정의 분위기에 맞게 편곡했습니다. 아엠어 과일사이다라는 노랫말과 따라하기 쉬운 과일사이다 댄스를 선보입니다. 이 광고는 공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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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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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 美 프린스턴에 세포치료제 생산 거점 짓는다

GC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 美 프린스턴에 세포치료제 생산 거점 짓는다

2025.08.20 15:52: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홀딩스)의 미국 자회사 메이드 사이언티픽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프린스턴에서 신규 GMP 제조시설과 미국 본사 개소 기념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설은 연면적 6만 제곱피트(약 5570㎡)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뉴저지주 노동청장, 주 하원의원, 지방 정부 인사 등 미국 연방·주·지방 정부 관계자와 허일섭 GC 회장, 허용준 GC 대표 등 GC 경영진이 참석했습니다. 미 연방 의원단은 기념 선언문을 전달하며 개소를 축하했습니다. 메이드 사이언티픽은 2022년 GC와 GC셀이 공동 인수한 세포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으로, 글로벌 상업화 지원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 회사는 1200만 달러 규모 1단계 투자를 통해 시설 업그레이드, 첨단 장비 도입, 업무 시스템 디지털화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임상부터 상업화까지 전 주기 세포치료제 생산 역량을 갖췄으며, 2단계 확장 시 연간 최대 2000배치를 추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시설에는 ISO 7 등급 클린룸 5개, 품질관리 실험실, 공정·분석 개발 기능이 포함됐습니다. ERP, QMS, MES, LIMS 등 글로벌 디지털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개발부터 제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 통합 관리합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FDA 및 유럽 기준을 충족하는 추가 GMP 클린룸 확장 계획도 발표됐습니다. 고속 자동화 기술이 적용된 확장 시설이 완공되면 프린스턴 본사는 세포치료제 임상·상업 생산의 핵심 거점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는 “이번 시설은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고 차세대 세포치료제를 공급하는 동시에 뉴저지 혁신경제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적극 지원 의지를 피력했습니다.. 사이드 T. 후세인 메이드 사이언티픽 대표는 “이 시설은 임상부터 상업화까지 한곳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인프라와 세계적 생산 역량을 제공한다”며 “파트너들의 혁신 치료제 상업화를 뒷받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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