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인 ‘용돈송’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지난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양사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 있습니다.
25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습니다.
우리은행은 오는 9월 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한 200명에게도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