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판매

URL복사

Sunday, September 06, 2020, 09:09:18

7일·8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서 구매 응모..9일 오전 당첨자 발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합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구매 응모를 진행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이 에디션을 온라인 선착순으로 판매했는데, 오픈하자마자 사이트가 폭주해 접속 장애가 발생한 데 이어 제품이 순식간에 매진된 바 있습니다.

 

갤럭시 톰브라운 에디션을 기다린 고객들 사이에서 불만이 터져나왔는데, 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이번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온라인 추첨제로 진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00만원 후반대며, 제품 배송은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갤럭시 Z 폴드2’에 톰브라운의 현대적이고 절제된 디자인이 가미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디테일까지 더욱 깊이 있게 협력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더욱 완벽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습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습니다. 또한,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 한 전용 포토필터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갤럭시 Z 폴드2’뿐 아니라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됩니다.

 

또 ‘갤럭시 워치3’는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의 메탈 프레임에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한 가죽 스트랩으로 현대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느낌을 주며, 톰브라운 전용 워치페이스 5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Z 폴드2’ 플립 커버는 제품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지갑과 같은 느낌을 주며, 백 커버는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워치3’ 스트랩은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가죽 스트랩과 블랙 불소고무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돼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밖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Thom Browne)은 “더욱 진화한 톰브라운과 삼성의 파트너십이 이번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에 완벽하게 적용됐다”며 “최상의 완성도를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무는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이어 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적 디자인이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갤럭시 Z 폴드2’에 대해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폴더블 고객을 위한 ‘갤럭시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한편,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