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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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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7, 2020, 17:09:45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이·달·먹’ 공개

 

 

이번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월 택배를 통해 그달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차 구독 서비스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콘셉트 제품이 배송되는데요. 주요 제품에는 ▲액터 액티브 1통 ▲쾌변 생유산균 10포 ▲셰이크 통 등입니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 ▲이탈리아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됩니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이용료는 월 9900원,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제품은 9월부터 11월까지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됩니다.

 

◇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습니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됐으며 가격은 1600원입니다.

 

◇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리뉴얼 출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뒤 숙성시킨 국내산 통닭가슴살 패티와 양상추, 피클 등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BLT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3900원·세트 4900원,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4900원·세트 5900원입니다. 해당 제품들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AP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출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입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오는 8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에서 첫 공개되며, 쿠팡·네이버 등 온라인 선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일동후디스,`’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출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봉지) 형태로 출시돼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있습니다. 이번 제품에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들어갔습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습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비타민 D 등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해 장 건강과 함께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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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1조…지난해 동기 대비 931% 증가

2024.04.30 15:1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판매 호조와 메모리 시장 개선에 힘입어 1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매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는 30일 컨퍼런스콜을 열고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 증가한 71조9156억원이라 밝혔습니다. 2022년 4분기 매출 70조4646억원을 기록한 이후 처음으로 70조원대 매출을 회복한 것입니다. 1분기 기준으로는 2022년 1분기에 77조780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영업이익의 경우 6조60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분기 영업이익보다 931.87% 높은 수치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영업이익 총합인 6조5700억원보다도 많은 수치입니다. 반도체를 담당하는 DS(Device Solutions)부문은 매출 23조1400억원, 영업이익 1조9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모리의 지속적 가격 상승에 대한 시장 기대감으로 구매 수요가 강세를 보였으며 DDR5 및 고용량 SSD 수요 강세가 이어짐에 따라 흑자 전환이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삼성전자의 DS부문이 흑자를 기록한 것은 2022년 4분기 이후 5분기 만입니다. 파운드리의 경우 재고 조정으로 인해 매출 개선이 지연되었으나 효율적 팹 운영을 통해 적자폭은 소폭 축소됐습니다. DX(Device eXperience)부문은 매출 47조2900억원, 영업이익 4조7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의 판매 호조로 인한 수치라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TV 시장은 비수기 진입으로 인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으나 Neo QLED 및 OLED, 75형 이상 대형 수요는 견조했습니다. 생활가전은 비스포크 AI 등 프리미엄 AI 가전의 매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성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만은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400억원을 기록했으며 계절적 비수기 진입으로 소비자 오디오 판매 둔화 속 실적이 소폭 하락했습니다. 디스플레이(SDC)는 매출 5조3900억원, 영업이익은 34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중소형 패널의 경우 판매 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실적이 하락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1분기 시설투자는 11조3000억원으로 이중 DS는 9조7000억원, 디스플레이 1조1000억원 수준이며 전년 동기 대비 6000억원 증가했습니다. AI 탑재한 갤럭시Z,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하반기 출격 삼성전자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부문별 사업 방향성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관련 수요 견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요 대응을 위해 HBM3E 8단 양산을 4월에 시작했으며 12단 제품도 2분기 내 양산할 계획입니다. D램은 1b나노 32기가비트 DDR5 기반 128기가바이트 제품의 2분기 양산 및 고객 출하를 통해 서버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낸드는 2분기 중 초고용량 64TB SSD 개발 및 샘플 제공을 통해 AI용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업계 최초로 V9 양산을 개시한다는 예정입니다. DX부문에서는 2분기 비수기에 진입하며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하고 평균판매가격이 인하되지만 태블릿 출하량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매출 증대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대세화'의 핵심으로 A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갤럭시Z폴드6', '갤럭시Z플립6' 등의 출시가 예정돼있으며 새로운 폼팩터 '갤럭시링'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태블릿은 탭S9 시리즈에 갤럭시AI 기능을 제공하고 웨어러블의 경우 하반기 신모델을 중심으로 갤럭시 에코시스템 경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링을 통해서는 수면을 비롯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전반적인 헬스케어 경험을 높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글로벌 홍보 효과를 위해 오는 7월 2024 하계 올림픽이 개최되는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6월 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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