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티몬, 100초 동안 마스크 14만장 팔렸다

URL복사

Wednesday, October 14, 2020, 14:10:14

티몬 100초 어택서 ‘다이슨 드라이기’ 9초만에 매진
15일 행사선 광교 어반테라스 10만원권 반값 판매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티몬이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초 단위 특가매장 ‘100초어택’이 약 1년간 다양한 성과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00초어택은 초특가 상품을 단 100초 동안만 판매하는 매장으로 매일 월~금 오전 9시마다 두 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한정된 시간동안 특별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14일 티몬에 따르면 100초어택에서 선보인 상품 중 가장 많은 수량이 판매된 상품은 한여름용 3중 일회용 마스크로, 100초만에 약 14만장이 팔렸습니다. 이는 초당 1400개가 마스크가 팔린 셈입니다.

 

가장 빠른 시간 내 완판된 상품은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로 9초만에 전 물량이 매진됐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1인치 WIFI 스페이스그레이 128gb 상품은 그 뒤를 이어 13초를 기록했습니다. 그 밖에 완판된 상품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특별 타임권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써스티몽크 1만원 자유이용권 등이 있습니다.

 

100초어택 특징은 한정된 시간동안 특가상품을 득템해야 하는 게릴라성 구매방식입니다. 100초동안 상품 선택, 결제 등이 모두 이뤄져야 구매에 성공할 수 있는데요.

 

100초어택 진행 상품은 매일 자정(00시)에 고객들에게 미리 공개됩니다. 짧은 시간 판매하는 매장인만큼, 고객들이 미리 판매 상품을 파악해 계획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티몬은 이날 오는 15일 오전 9시에 진행하는 100초어택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광교 롯데아울렛의 복합문화공간 ‘어반테라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10만원 상품권을 50% 할인된 4만 9900원에 판매합니다. 어반테라스 내 5개의 레스토랑, 서점, 북카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슈퍼세이브 회원 전용으로 ‘명품 화장품 모음전(디올루즈, 맥, 바비브라운 립스틱 등) ’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100초어택이 1년간 다양한 성과를 보이며 티몬의 타임커머스 대표 매장임을 다시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100초어택을 통해 고객들이 신선하고 재밌는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