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의 펀딩을 종료했습니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은 2억 6000만원으로 목표의 620%를 달성했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주는 콘셉트로 출시됐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로 맥주, 와인,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줍니다.
또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펠티어’ 기술과 콤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 가능하며,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의 제품을 원하는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상무)은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큐브의 출고가는 수납 솔루션에 따라 59만 9000원~64만 9000원으로 오는 10월 28일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