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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유료멤버십 전용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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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24, 2020, 10:11:04

월납입료 기존 자동차 금융상품 대비 저렴
적립금 및 캐시백·빠른 배송 특별 혜택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G마켓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자동차리스 상품을 내놓습니다.

 

G마켓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스마일클럽 전용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유료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우대 기획전인 만큼 업계 최저가 수준에 빠른 배송을 보장합니다. 캐시백 등 혜택도 갖췄습니다.

 

행사는 인기 국산브랜드 차종이 대상입니다. 이용 기간은 48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납입료는 기존 자동차 금융상품과 비교해 저렴하다는 설명입니다. 인기 차종은 한정수량으로 3일 이내에 받을 수 있고 일부 차종을 제외한 대부분은 최대 1개월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했습니다.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자동차 가격 0.9%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줍니다. 자동차 리스 계약 후 3주 이내 이베이코리아 상담원이 캐시백 계정을 확인한 뒤 계약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를 지급합니다. 차종별 최대 62만원까지 적립됩니다.

 

구매는 G마켓 스마트폰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뤄집니다. 다음 달 6일까지는 스마일클럽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본인 인증 후 차량을 선택하고 이용 기간과 주행 거리 등 조건을 설정하면 자동차리스 가능 여부 및 견적이 조회됩니다.

 

신청 시 상담원과 전화 연락을 통해 온라인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차량이 배송됩니다. 다음 달 7일 이후는 온에어 페이지가 아닌 ‘스마일클럽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리스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우대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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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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