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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눈질환 예방부터 수술까지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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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5, 2021, 11:01:43

‘밝은눈 건강보험’..검사·수술비 기본보장
안검하수, 눈다래끼 절개 등 시술도 지원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한화손해보험(대표 강성수)이 녹내장, 백내장, 결막염, 안구건조증 등 안과 질환의 예방은 물론 시술, 수술까지 보장하는 ‘밝은눈 건강보험’을 선보인다.

 

5일 한화손보에 따르면 이 상품은 눈 검사와 치료에 들어가는 ‘눈(안와)안심보장치료비’를 기본보장으로 한다. 눈 질환의 사전 예방을 위한 특정검사비를 연간 3회(1일 1회), 특정처치와 (특정)수술비를 각각 연 1회 보장하는 게 주요 내용이다.

 

시력 개선을 위한 안검내반·안검하수 수술, 맥립종(눈다래끼) 절개 등과 같은 시술도 보장한다. ‘안구안심보장진단비’ 특약에 가입하면 황반변성, 당뇨병성 망막병증, 각막혼탁, 원추각막 등 망막과 각막에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질환과 이물질이 눈에 들어가 발생하는 특정 상해도 최초 1회에 한해 보장한다.

 

아울러 우연한 사고로 안경렌즈나 테가 파손됐을 경우 실손 비용을 보장하는 ‘안경파손비용’ 특약도 있다. 이외에 ▲각막이식 수술비(1회 한) ▲3대 안과질환수술비(연간1회) ▲대상포진눈병진단비 ▲질병실명진단비 등을 담보하는 특약도 마련돼 있다.

 

가입 나이는 15세부터 60세까지다.

 

한화손보 상품전략팀장은 “월 3만원 수준의 보험료로 눈 관련 검사, 진단, 치료, 실명·장애진단비까지 고객의 안과 질환을 단계별로 꼼꼼하게 보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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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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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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