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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전국민 대상 ‘초등력 경진대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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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22, 2021, 14:01:44

초등나라팩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상위 100명 중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참여자 가장 많은 초등학교에 U+초등나라 전용 태블릿PC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유플러스가 초등나라팩 출시를 기념해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22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정규 교과과정과 초등문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용중인 통신사나 연령에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전화번호, 본인이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초등학교 정보를 입력하는 것 만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퀴즈는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한 문제당 20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점수는 퀴즈 풀이 직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종료 시점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체형교정의자’를 선물로 증정할 방침입니다. 또한 가장 많은 이벤트 참여자를 배출한 초등학교 1곳에는 ‘U+초등나라 태블릿’ 10대를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한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각각 선물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 전용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U+초등나라에 탑재된 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입니다.

 

정숙경 LG유플러스 스마트교육사업단장은 “많은 사람들이 U+초등나라의 우수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퀴즈 형식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즐겁게 문제를 풀고 공유하는 경험을 통해 ‘U+초등나라’가 초등교육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초등학생을 위한 가정학습 플랫폼인 'U+초등나라’는 총 7종의 초등 인기 교육 콘텐츠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초등 정규 교과 과정을 비롯해 영어, 제2외국어, 실감형 콘텐츠 등을 탑재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5일 5G·LTE 요금제와 U+초등나라를 결합한 ‘초등나라팩’을 출시하고 서비스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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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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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GC녹십자, 분기 매출 6000억원 첫 돌파

[3분기 실적] GC녹십자, 분기 매출 6000억원 첫 돌파

2025.11.03 17:03:5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609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1% 증가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분기 매출이 6000억원을 넘긴 것은 창립 이후 처음입니다. 3분기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입니다. 회사는 알리글로(면역글로불린제제)와 처방의약품 매출 확대가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알리글로는 전년 동기 대비 117% 성장해 올해 분기별 증가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GC녹십자는 미국 관세 정책 변화에 대응해 상반기 수출 물량을 확대해 현지 재고를 확보했으며, 4분기에는 내년 판매 물량 선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별도 기준 매출은 ▲혈장분획제제 1336억원 ▲백신제제 919억원 ▲처방의약품 1702억원 ▲일반의약품·소비자헬스케어 340억원입니다. 독감백신은 올해부터 3가로 전환됐고, 헌터라제는 상반기 해외 공급 집중에 따른 기저효과로 소폭 감소했지만 3분기 누적으로 이미 전년 연간 매출의 96%에 도달했습니다. GC녹십자가 올해 1월 인수한 미국 ABO플라즈마는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조기 개소와 중장기 투자 비용 반영으로 적자폭이 확대됐습니다. 연결 자회사도 양호한 흐름을 보였습니다. GC셀은 매출 450억원을 기록해 전분기 대비 영업적자를 줄였고, GC녹십자엠에스와 GC녹십자웰빙도 각각 264억원, 423억원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기존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C녹십자는 최근 미국 관계사 큐레보(Curevo vaccine)와 대상포진 백신 ‘아메조스바테인’의 CMO 권리 확보 계약을 체결하며 중장기 성장 동력을 마련했습니다. 현재, 글로벌 대상포진백신 시장은 약 6조원 규모로, 큐레보는 두 자릿수 점유율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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