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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대구은행, 전기차·수소차 충전 50%카드 할인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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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18, 2021, 17:03:09

오는 6월 30일까지 충전 반값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친환경차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ESG경영에 부합하겠다는 취집니다.

 

18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기차 충전 사업자 멤버십 카드로 BC그린카드를 등록하고 결제(전기차 충전)하거나, 수소차 충전소 가맹점에서 BC그린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반값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입니다.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에 전월 실적 조건 3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1만원이 적용되며 전월실적 60만원 이상일 경우 월 할인한도 2만원이 적용됩니다.

 

전기차 보유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기차 충전 사업자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에 미리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를 등록한 후 충전기에서 멤버십 카드로 결제해야 적용이 됩니다. 그린카드 직접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수소차 보유 고객은 별도 등록 과정 없이 전국 21개 수소차 충전소에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스마트한 소비, 가치 있는 선택’ 콘셉트의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는 카드 사용과 함께 에코머니 포인트가 적립되는 친환경 소비 장려 특화 카드입니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나 녹색제품(친환경제품) 사용 시 에코머니가 적립돼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DGB대구은행은 BC카드 개인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새 봄 다양한 카드 이벤트가 실시 중입니다. 오는 6월 말까지 아파트 관리비, 가스, 전기, 4대 보험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에 주력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친환경 금융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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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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