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로 일상 속 고민·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 소비자 공략에 나섭니다.
코카콜라(대표 최수정)는 ‘제로로 제로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카콜라 제로 TV 광고가 방영 중이라고 23일 밝혔습니다. 해당 광고에서는 배우 최우식이 출연해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모든 불안과 격식을 없애는 휴식 시간을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이는 일과 경계가 모호한 일상에 지쳐가는 소비자에게 “휴식 시간에 코카콜라 제로로 걱정·고민·스트레스 등을 ‘제로’로 만들어 자유로운 순간을 즐겨보자”는 응원 메시지를 보낸 건데요. 특히 직장인에게 공감대와 대리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에 대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의 자유롭고 짜릿한 휴식을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TV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의 실제 일상 속에서 고민·스트레스를 모두 제로로 만들며 짜릿한 자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