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제일제당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은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과 제분 노하우를 통해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이 캠페인은 에어 프라이어를 활용한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온라인 소비자 이벤트·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합니다.
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이 ‘부먹(부어 먹기)’·‘찍먹(찍어 먹기)’ 등 취식법과 취향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갓먹’이라는 신조어를 통해 먹는 방식보다는 ‘갓 만들어 갓 먹어야 맛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메 탕수육·고메 짬뽕·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합니다. 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출시로 짜장, 짬뽕에 이어 이제는 탕수육까지 중화식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가 외식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기는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