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중화식도 간편하게”...CJ제일제당,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URL복사

Wednesday, March 31, 2021, 16:03:36

영상광고·기획전·이벤트 통해 제품 특장점 소개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제일제당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은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과 제분 노하우를 통해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이 캠페인은 에어 프라이어를 활용한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온라인 소비자 이벤트·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합니다.

 

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이 ‘부먹(부어 먹기)’·‘찍먹(찍어 먹기)’ 등 취식법과 취향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갓먹’이라는 신조어를 통해 먹는 방식보다는 ‘갓 만들어 갓 먹어야 맛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메 탕수육·고메 짬뽕·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합니다. 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출시로 짜장, 짬뽕에 이어 이제는 탕수육까지 중화식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가 외식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기는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