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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블랙데이 맞아 ‘시그니처 짜장’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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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3, 2021, 11:04:03

간편식 짜장소스‧사리면‧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홈플러스는 블랙데이(4월14일)를 맞아 홈플러스의 프리미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짜장 등 중화요리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블랙데이’에도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PB 가정간편식(HMR) 짜장소스와 사리면, 볶음밥, 단무지 등 각종 중화요리를 판매합니다.

 

짜장면과 함께 대표적인 배달음식으로 꼽히는 ‘볶음밥’도 다양한 간편식으로 선보입니다. ‘홈플러스시그니처 짜장소스가 들어간 계란볶음밥’(560g)은 볶음밥의 단짝친구 짜장 소스가 함께 담겨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짜장과 볶음밥만으로는 아쉽다면 ▲홈플러스시그니처 칠리새우(400g) ▲홈플러스시그니처 레몬크림새우(400g) ▲홈플러스시그니처 쿵파오새우(567g)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너럴티소새우(567g) 등 각종 중화 새우요리도 PB 간편식으로 마련돼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홈플러스시그니처 볶음밥과 칠리새우, 레몬크림새우 등 간편식 행사상품 2개 이상 구매 시(교차구매 가능)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삼양과 함께 기획한 짜장라면 ‘삼양 국민짜장(5입)’은 홈플러스 독점상품으로 마련해 판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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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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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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